Teac | [소식] 티악 인티앰프 신제품 AX-505 발매
관련링크
본문
티악(Teac)은 하이펙스(Hypex) 파워앰프 모듈과 XLR 밸런스 입력을 지원하는 인티앰프 ‘AX-505’를 2월에 발매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A4 크기의 컴팩트한 인티앰프. 자사의 USB DAC 'UD-505', 네트워크 플레이어 ‘NT-505’ 등과 매칭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XLR 밸런스 입력단자를 제공한다. RCA 아날로그 입력단자는 3개를 갖췄다.
▲ 티악 인티앰프 AX-505 블랙
파워앰프 부에는 전용 튜닝의 하이펙스 앰프모듈 ‘N코어(Ncore)’를 탑재. 저전력·저발열과 정격출력 115W×2(4Ω)의 고출력을 제공한다. 낮은 왜곡률, 높은 S/N 비의 깨끗한 음질로 고해상도 음원이 갖는 다이내믹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묘사한다.
MUSES 조합과 좌우 채널에 독립적인 래더저항 전환형 전자 볼륨을 채용하는 등 오디오 전용 설계의 부품을 엄선했다. 스피커 단자는 대형 스크류 타입에 금도금 단자로, AWG8와 바나나 플러그를 지원한다.
▲ AX-505 후면. 밸런스 입력단자를 제공한다.
선형성 높은 음악재생을 실현하는 CCLC 방식의 헤드폰 앰프를 탑재한다. 캐패시터에 의한 출력단의 커플링을 통하지 않고, 컬러레이션을 억제하여 원음재생에 충실한 헤드폰 청취를 추구한다. 그랜드 세퍼레이트 연결을 지원하는 3.5mm 4극의 헤드폰 출력을 갖췄다.
새롭게 개발한 대용량 트로이달 트랜스와 쇼트키 배리어 다이오드를 채용한 전원회로를 탑재한다. 케이스는 스틸 섀시를 알루미늄 재질의 패널을 덮는 디자인으로 진성과 고급스러움을 양립했으며, 팬리스 설계를 사용한다.
전면에 VU 미터를 갖췄으며 4단계로 조정할 수 있는 조광기·백라이트를 제공한다. 알루미늄 볼륨 노브는 0.5dB 단계는 섬세한 볼륨조절이 가능하다.
소비전력 110W (대기 시 0.1W 이하). 크기 290×264×81.2mm, 무게 4.2kg. 리모컨을 제공한다.
AX-505의 가격은 오픈 프라이스. 색상은 실버와 블랙의 2종류.
▲ AX-505 전면에는 레벨미터를 제공한다.
▲ AX-505 리모컨
관련상품
관련상품
등록된 상품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