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va | [입고] 제네바 블루투스 스피커 투어링 L
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오디오스퀘어입니다.
오늘 입고된 제품은 극동음향의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제네바(Geneva)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투어링 L(Touring L)’입니다.
제네바의 투어링 시리즈는 2018년 선보인 신제품 라인업으로 아이코닉한 포터블 라디오에서 영감을 얻어 현대적인 세련미를 더한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입니다. 고급 알루미늄으로 정밀하게 만든 투어링 L은 버튼 하나부터 마감까지 세심하게 제작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고급스러운 가죽마감은 자칫 차갑게 느껴질 수 있는 제품의 이미지를 한결 부드럽게 합니다.
▲ 제네바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투어링 L
투어링 L은 블루투스, FM 라디오, 외부 입력 등을 제공하는 동시에 이미 우수성을 인정받은 고음질 사운드를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습니다. 최대 30시간 재생 가능한 충전식 배터리를 탑재하여 거실, 해변, 캠핑 등 다양한 환경에서 최고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상적인 오디오 시스템입니다.
▲ 투어링 시리즈의 패밀리룩 디자인을 채용한 투어링 L
투어링 L에는 제네바의 기술을 통해 튜닝 된 드라이버와 고출력 클래스 D 앰프를 탑재하여 장르를 가리지 않는 모든 음악을 우수한 음질로 재생합니다. 특히, 트위터와 우퍼를 독립적으로 탑재하여 섬세한 사운드부터 풍부한 악기 사운드, 맑은 보컬 사운드까지 일관된 음질로 재생합니다.
▲ 최대 30시간 사용가능한 배터리를 탑재하여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투어링 L의 블루투스 연결방법은 무척이나 간단합니다. 블루투스 연결 시 버튼을 누르거나 별도의 설정이 필요없습니다. FM 라디오는 6개의 프리셋을 제공하며 저장방법도 버튼 클릭 한번으로 설정가능하므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3.5mm AUX 입력단자를 제공하여 다양한 기기를 유선으로 연결하여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투어링 L은 4종류의 컬러(레드, 블랙, 화이트, 꼬냑)를 제공하여, 인테리어나 취향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제네바 투어링 L 레드 컬러
▲ 투어링 L은 알루미늄 본체에 가죽마감을 사용하여 현대적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 투어링 시리즈 중 최상위 모델답게 크기와 사운드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 직관적인 조작법을 제공하여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투어링 L 상단에는 직관적인 조작버튼을 제공합니다.
▲ 상단 우측에는 전원 On/Off, 볼륨 조절을 위한 대형 노브를 제공합니다.
▲ 투어링 L은 5개의 조작버튼을 제공합니다.
▲ 상단 좌측에는 FM 라디오 수신을 위한 안테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 포터블 스피커답게 이동용 손잡이를 제공합니다.
▲ 손잡이 역시 알루미늄 재질로 제작하였습니다.
▲ 손잡이를 올린 모습 우측면
▲ 측면에서 본 손잡이. 마감 및 만듦새가 우수합니다.
▲ 손잡이를 접어둘 때 흠집을 방지하기 위한 고무패드를 제공합니다.
▲ 투어링 L에 내장된 FM 안테나. 안테나는 최대길이가 75cm 입니다.
▲ 투어링 L 후면
▲ 전원 케이블, 외부입력 단자, 블루투스 페어링 버튼 그리고 저음강화를 위한 포트를 제공합니다.
▲ 제네바 투어링 L(좌)와 투어링 M(우) 비교
▲ 제네바 투어링 L(좌)와 투어링 M(우) 손잡이를 올린 모습
관련상품
관련상품
-
496,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