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va | [입고] 제네바 블루투스 스피커 투어링 XS
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오디오스퀘어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극동음향이 수입하는 스위스의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제네바(GENEVA)의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투어링 XS(Touring XS)’ 입니다.
투어링 XS는 제네바가 새롭게 선보인 투어링 시리즈의 막내 제품입니다. 투어링 시리즈는 전 제품 배터리를 내장하여 휴대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투어링 시리즈는 기존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구성한 것이 특징입니다.
▲ 제네바 투어링 XS(GENEVA Touring/XS)
고품질 알루미늄과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가죽을 사용하여 시각적인 만족도는 물론 질감 역시 우수합니다. 또한 작은 크기로 휴대가 편리하며 크기를 무색하게 하는 강력한 출력의 사운드는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거실이나 침실, 주방 등 집안은 물론 해변, 캠핑 등에서도 우수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투어링 XS는 투어링 시리즈의 패밀리룩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투어링 XS는 제네바의 사운드 튜닝기술로 완성한 드라이버와 고출력 클래스 D 앰프를 탑재하여 클래식부터 힙합에 이르기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는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전면에 배치된 풀레인지 드라이버 2개와 후면에는 저음을 보강하는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하여 전 대역에서 우수한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 투어링 XS는 저음을 강화하기 위한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합니다.
별도의 버튼이 없이 볼륨/전원 노브 만을 통해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으며, 복잡한 블루투스 페어링 과정이 필요 없이 간편하게 스마트폰 등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제품이나 PC 등과 연결하기 위해 후면에는 3.5mm 연결단자를 제공하여 다양한 기기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 투어링 시리즈는 모두 4가지 가죽 컬러마감을 제공합니다.
투어링 XS는 4가지 가죽 컬러 마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컬러를 제공하여 자신의 인테리어나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투어링 XS의 색상은 블랙, 화이트, 꼬냑, 레드의 4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투어링 XS에는 최대 20시간 재생할 수 있는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후면에 있는 마이크로 USB(Micro USB) 단자를 통해 충전할 수 있어 전용 어댑터 외에도 일반적인 스마트폰 충전기와도 호환되어 다양한 환경에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 투어링 XS 박스 전면
▲ 투어링 XS 박스 후면
▲ 투어링 XS 꼬냑
▲ 투어링 XS 측면. 가죽마감과 알루미늄 재질을 조화롭게 사용합니다.
▲ 투어링 XS 측면
▲ 투어링 XS 후면. 패시브 라디에이터와 충전단자, AUX 단자를 제공합니다.
▲ 투어링 XS의 패시브 라디에이터. 이를 통해 저름을 강화시켜줍니다.
▲ 블루투스 페어링 버튼과 외부입력, 충전 단자
▲ 투어링 XS 상단. 상태표시 LED와 볼륨/전원 노브가 있습니다.
▲ 투어링 XS 상단 좌측에는 제네바 로고가 있습니다.
▲ 상단 우측에는 상태표시 LED와 전원/볼륨 노브가 위치합니다.
▲ 투어링 XS 박스 바닥면
▲ 투어링 S+(좌)와 투어링 XS(우)의 비교
관련상품
관련상품
등록된 상품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