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 | [입고] 쿼드 북셀프 스피커 모델 S-2
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오디오스퀘어입니다.
오늘 입고된 제품은 영국의 하이파이 제조사 쿼드(Quad)의 북셀프 스피커 ‘S-2’입니다. 쿼드는 1936년 피터 워커(Peter Walker)가 영국 런던에 설립한 하이파이 제조사로 쿼드라는 브랜드는 ‘Quality Unit Amplifier Domestic’의 약어이기도 합니다. 쿼드의 창립자인 피터 워크는 2003년 사망했으며, 현재 쿼드는 인터내셔널 오디오 그룹(IAG, International Audio Group)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쿼드는 ‘원음에 가까운 접근’이라는 설계 철학을 갖고 오디오애호가들에게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쿼드 S 시리즈 스피커는 쿼드의 최고급 베이스-미드레인지 드라이버와 정교한 크로스오버 네트워크, 새롭게 탑재한 리본 트위터를 통해 공연장의 현장감과 뉘앙스를 재현합니다.
쿼드는 모노 시절이던 1949년 자사 최초의 스피커인 코너 리본(Corner Ribbon)을 선보였습니다. 섬세한 리본 드라이버를 통한 고역과 명확한 중역 재생능력이 특징이었으며, 자연스러운 소리의 충실한 재현능력으로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S 시리즈는 고전적인 스피커의 영향을 바탕으로 새로운 현대 스피커로 재탄생하였습니다. 더욱 강력하고 현대적인 스피커에서 섬세하고 아름다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쿼드 최초의 스피커 '코너 리본(Corner Ribbon)'
S 시리즈는 커스텀 리본 트위터를 탑재하여 일반적인 돔 트위터보다 더욱 확장된 주파수 대역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개발한 리본 트위터는 최신 기술과 재료를 사용하여 현대적인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리본 트위터는 샌드위치 구조로 설계하여 강력한 앰프와 매칭에도 문제없도록 견고하며, 보이스코일과 라디에이터라는 두 가지 역할을 수행합니다.
탁월한 과도응답과 훌륭한 음악의 디테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청력의 한계를 뛰어 넘는 재생능력과 부드러운 배음을 재생합니다. 리본 트위터는 정교하게 설계한 크로스오버 네트워크를 통해 케블라 콘(Kevlar Cone) 미드/베이스 드라이버와 연결됩니다.
▲ 쿼드 북셀프 스피커 모델 S-2
▲ 쿼드 S-2의 그릴을 벗긴 모습
▲ 쿼드 S-2는 2웨이 베이스 리플렉스 타입의 스피커입니다.
▲ 리본 트위터와 케블라 콘 미드/베이스 드라이버를 탑재합니다.
▲ 쿼드 S-2의 12×45mm 리본 트위터
▲ 5인치 케블라 콘 미드/베이스 드라이버
▲ 쿼드 S-2 후면. 바인딩 포스트 방식의 스피커 터미널을 제공합니다.
▲ S-2 후면에 있는 베이스 리플렉스 포트
주요사양
형태: 2웨이 북셀프 스피커
인클로저: 베이스 리플렉스
트위터: 12 x 45mm 리본 트위터
미드/베이스: 5인치 케블라 콘
음압감도: 87dB
권장 앰프출력: 25 ~ 150W
피크 SPL: 108dB
임피던스: 8Ω
재생 주파수대역: 48Hz ~ 22kHz
베이스 확장: 37Hz
크로스오버 주파수: 3kHz
크기(W x H x D): 330 x 180 x (260+30)mm
무게: 6.1kg
가격: 1,150,000원
관련상품
관련상품
-
1,30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