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c | [입고] 티악 블루투스 턴테이블 TN-280BT
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오디오스퀘어입니다.
오늘 입고된 제품은 일본의 하이파이 제조사 티악(Teac)의 블루투스 턴테이블 ‘TN-280BT’입니다. 티악은 입문형 턴테이블부터 중급형 제품까지 다양한 턴테이블 제품을 발매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TN-280BT는 지난번 소개해드렸던 TN-180BT의 상위모델입니다.
TN-280BT는 하위모델인 TN-180BT와 마찬가지로 블루투스 기능을 더해 무선으로 아날로그 레코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물론, 다른 턴테이블처럼 기존 오디오 기기와 유선으로도 연결할 수 있습니다. TN-280BT는 최근 사용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등과 손쉽게 연결할 수 있어 복잡한 오디오 시스템 구축 없이도 편리하게 아날로그 오디오를 즐길 수 있습니다.
▲ TN-280BT는 블루투스를 지원하여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N-280BT는 모델명에서 알 수 있듯이 기존에 출시한 자사의 턴테이블 TN-200을 베이스로 한 제품으로 장점을 이어받았습니다. 고밀도 MDF 캐비닛으로 진동과 공진을 최소화하여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2종류의 속도(33-1/3, 45rpm) 선택, 알루미늄 다이캐스트 플래터, 높은 토크의 DC 모터를 탑재합니다. 부드러운 펠트 매트를 제공하여 진동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켜줍니다.
▲ TN-280BT은 알루미늄 다이캐스트 플래터를 제공합니다.
TN-280BT는 아날로그 라인출력 및 포노형식의 RCA 출력을 지원합니다. 제품에 포노앰프를 내장하고 있어, 별도의 포노앰프 없이도 사용할 수 있으며, 포노입력이 있는 앰프와 사용할 경우에는 내장 포노앰프를 끌 수 있는 스위치를 제공합니다.
▲ TN-280BT은 포노앰프를 내장하고 있으며,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가장 핵심적인 기능으로 블루투스 송신기를 내장하여 페어링 노브를 돌리는 것만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블루투스 헤드폰 등과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를 지원하여 복잡한 배선이 필요 없으며, 연결과정도 무척이나 간단한 것이 특징입니다.
▲ TN-280BT는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헤드폰 등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트래킹 정밀도를 위해 스트레이트 톤 암을 제공하며, 안티 스케이팅 메커니즘을 통해 정확하게 세팅할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제조한 티악의 오리지널 MM 카트리지를 기본적으로 탑재하여 제품을 개봉한 후 별도의 추가적인 부품 등이 필요 없이 바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 TN-280BT은 정확한 세팅을 위해 안티 스케이팅 설정을 지원합니다.
TN-280BT는 월넛과 블랙의 2가지 마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티악 TN-280BT 블루투스 턴테이블
▲ TN-280BT의 외관은 기존 턴테이블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 TN-280BT은 블랙과 월넛의 2가지 마감을 제공합니다.
▲ 더스크커버를 오픈한 모습
▲ 상위기종답게 TN-180BT에 비해 고급스럽습니다.
▲ 티악 로고는 좌측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 TN-280BT에는 스트레이트 암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 속도 조절 노브(위)와 시작/멈춤 노브(아래)
▲ TN-280BT은 톤암 조절기능을 제공합니다.
▲ 상위기종답게 안티 스케이팅 세팅을 지원합니다.
▲ TN-280BT의 아날로그 레코드 재생 모습
▲ TN-280BT에 기본적으로 탑재된 MM 카트리지
▲ TN-280BT 후면
▲ TN-280BT은 포노앰프를 내장하고 있으며,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TN-280BT 더스트커버 힌지
관련상품
관련상품
-
625,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