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voli Audio | [입고] 티볼리 블루투스/와이파이 스피커 큐브
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오디오스퀘어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극동음향이 수입하고 있는 미국의 대표적인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브랜드 티볼리 오디오(Tivoli Audio)의 블루투스/와이파이 스피커 ‘큐브(Cube)’ 입니다.
티볼리는 전통적인 레트로 빈티지 스타일의 뒤를 잇는 새로운 ‘아트 컬렉션(ART Collection)’ 시리즈를 선보였으며, 오늘 소개하는 큐브 역시 새로운 시리즈의 신제품 중 하나입니다. 아트 컬렉션 시리즈는 티볼리의 전통적인 디자인을 이어받으면서도 현대적인 디자인을 접목한 라이프스타일 오디오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 티볼리 오디오가 새롭게 선보인 ‘아트 컬렉션’
큐브는 아트 컬렉션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핸드메이드 우드 캐비닛, 덴마크 가브리엘(Gabriel)의 프리미엄 패브릭 그릴 등을 이어받았습니다. 이전에 소개한 오브(ORB)에도 이러한 특징이 적용되어 있으며, 오브가 원형 형태의 제품이었다면, 큐브는 이름 그대로 사각형의 디자인을 갖고 있습니다.
▲ 덴마크 가브리엘의 프리미엄 패브릭
아트 컬렉션 제품들은 블루투스 스피커 외에도 와이파이(Wi-Fi)를 통한 무선 스피커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와이파이 연결이 가능한 공간이라면, 어디에나 설치할 수 있으며, 각 스피커들은 별도의 선 연결없이 무선으로 연결하여 멀티 룸 기능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아트 컬렉션 제품으로 구축한 무선 멀티룸 환경
또한, 무선 스피커의 장점을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아트 컬렉션 제품 중 큐브, 오브 제품은 전원 케이블의 연결도 필요 없도록 별매의 배터리를 제공하여 벽걸이 스피커로 사용하는 등 미술 작품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 아트 컬렉션 제품 중 큐브, 오브에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배터리
큐브 스피커는 비록 작은 크기지만 공간을 채울 수 있는 충분한 저음과 출력을 제공합니다. 티볼리 오디오의 오랜 스피커 제조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공간을 음악으로 채워주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만약 큰 공간에서 사용하기 원한다면 공간에 맞게 스피커를 추가하고 무선으로 연결하여 스피커의 재생영역을 무한에 가깝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 티볼리 오디오 큐브는 3가지 컬러를 제공합니다.
티볼리 아트 컬렉션은 iOS와 안드로이드(Android) 스마트폰/태블릿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앱을 제공합니다. 앱을 통해 각 스피커의 연결부터 스피커의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으며, 스포티파이(Spotify), 타이달(Tidal), 디저(Deezer)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DLNA 재생을 지원하는 벅스뮤직(Bugs), 멜론(Melon)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티볼리 오디오 아트 컬렉션 제품 중 큐브(Cube)
▲ 큐브는 총 3가지 컬러(월넛/그레이, 화이트/그레이, 블랙/블랙)을 제공합니다.
▲ 아트 컬렉션 제품은 단독 혹은 여러대를 무선으로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박스에 인쇄된 큐브의 사양
▲ 티볼리 큐브(화이트) 전면.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 큐브 측면. 화이트 컬러와 그레이 그릴을 사용하였습니다.
▲ 큐브 측면. 큐브는 정사각형 디자인을 사용합니다.
▲ 큐브 후면. 전원 및 각종 조작을 위한 버튼이 위치합니다.
▲ 큐브 상단. 티볼리 로고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 큐브 바닥면. 미끄럼 방지 고무가 달려 있습니다.
▲ 큐브 블랙색상 전면. 화이트와 대비되는 색상으로 묵직한 느낌을 줍니다.
▲ 큐브 측면. 컬러만 바뀌었는데도 느낌은 많이 다릅니다.
▲ 큐브 측면. 블랙과 월넛 컬러는 나무의 질감을 살린 것이 특징입니다.
▲ 큐브 후면. 작지만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답게 제법 많은 수의 버튼을 제공합니다.
▲ 큐브 상단. 화이트와 동일하게 티볼리 로고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 큐브 블랙(좌)과 화이트(우)의 비교
▲ 아트 컬렉션 시리즈. 좌측이 오브(ORB), 우측이 큐브
▲ 아트 컬렉션 제품은 티볼리의 무선 CD 플레이어 모델 CD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관련상품
관련상품
-
490,000
-
320,000
-
390,000
-
150,000
-
500,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