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홈시어터 세미나 후기 - 2016. 4. 28
관련링크
본문
지난 2월 첫 번째로 진행했던 '야마하 홈시어터 세미나'의 두 번째 행사를 4월 28일 오디오스퀘어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야마하 홈시어터 세미나는 초보자들을 위한 행사로 홈시어터에 대한 기초적인 내용부터 최신 AV 트렌드 등을 소개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홈시어터의 기초부터 최신 사운드 포맷인 돌비 애트모스와 DTS:X의 시연에 더해, 새롭게 차세대 블루레이로 발매한 '울트라 HD 블루레이(Ultra HD Blu-ray)’를 시연하는 자리로 마련하였습니다.
특히, 4K 해상도와 광색역 BT.2020, HDR(High Dynamic Range)를 더한 울트라 HD 블루레이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이 큰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울트라 HD 블루레이의 경우 본격적인 보급까지는 시간이 걸릴 지 모르겠지만, 차세대 사운드 포맷인 돌비 애트모스와 DTS:X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어, 홈시어터 오디오를 더욱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홈시어터 세미나는 홈시어터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을 소개합니다.
▲ 이번 세미나에도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 홈시어터 시연을 위해 사용된 야마하 플래그십 AV 프로세서 CX-A5100
▲ 홈시어터 시연을 위해 2대의 멀티채널 파워앰프 MX-A5000을 사용하였습니다.
▲ 프로젝터는 엡손의 플래그십 LCD 프로젝터 EH-LS10000을 사용하였습니다.
관련상품
관련상품
등록된 상품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